News Ticker

팬들은

넷플릭스 <위쳐> PC화에 분노한 폴란드 유저 반응.txt

2018년 9월 8일 // 0 Comments

현재 뜬 위쳐 캐스팅 공고에서 시리 역할로 15~16살 BAME (흑인, 아시아인, 소수 인종) 배우를 찾는다고 올라옴당연히 위쳐 팬들은 빡친 상태고 이에 대해서 제작진 측은 노 코멘트 하겠다고 밝힘현재 위쳐 커뮤니티 메인 글나 폴란드인인데 시리 피부색을 바꾸는 건 인종차별이라고 생각한다.화이트워싱이 뭔지도 알고 그게 왜 문제인지도 안다. 로렌(위쳐 드라마판 제작자)이 엄... [...]

[데일리 메일] 왓포드에 관한 놀라운 통계수치가 밝혀졌다.

2018년 9월 5일 // 0 Comments

왓포드의 서포터들은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한 순간을 보내고 있을 듯 하다. 하비 가르시아가 이끄는 왓포드는 4경기에서 4승을 기록하며 그들의 완벽한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한편 놀라운 통계수치가 밝혀지며 왓포드 팬들은 이미 프리미어리그 우승에 대한 꿈을 꾸기 시작한 듯 하다.현재 '디니와 아이들'은 최고의 폼을 보여주며 리버풀, 첼시와 함께 공동 1위에 올라가있지만, ... [...]

아약스 근황.jpg

2018년 4월 16일 // 0 Comments

 아약스에 3-0 대승으로 승점 10점차 확보남은 3경기 상관없이 PSV 우승확정.물 맞는중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한편 빡친 아약스 팬들은 선수단 버스를 가로막고 반데사르 사퇴를 요구했다고함. 시즌 시작전에 아약스 시즌권 광속매진될 정도로 인기 많았는데 후폭풍이 거셀 듯.. [...]

[ㅇㅎ] 포켓몬스터 – 지우맘의 은밀한 사생활 1,2

2018년 3월 20일 // 0 Comments

안녕하세오 오늘은 지우의 탄생 비밀에 대해서 이야기하려해오 사실 지우의 아버지는 작중에서 한번도 등장한적이 없다고 해오. 그래서 포켓몬스터 팬들은 지우의 아빠가 누구냐에 대해 많은 추론을 내놓고 있서요. 그리고 오늘은 그중 가장 많은 득표를 가진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오. ^ㅅ^ 자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지우 아빠 후보는, 바로 우리... [...]

[ㅇㅎ] 포켓몬스터 – 지우맘의 은밀한 사생활 1

2018년 3월 20일 // 0 Comments

안녕하세오 오늘은 지우의 탄생 비밀에 대해서 이야기하려해오 사실 지우의 아버지는 작중에서 한번도 등장한적이 없다고 해오. 그래서 포켓몬스터 팬들은 지우의 아빠가 누구냐에 대해 많은 추론을 내놓고 있서요.  그리고 오늘은 그중 가장 많은 득표를 가진 사람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해오. ^ㅅ^ 자 가장 많은 표를 받은 지우 아빠 후보는, 바... [...]

[WWE] 존 시나의 멘탈을 극한으로 시험하던 2006년

2018년 1월 28일 // 0 Comments

필라델피아와 더불어 매니아가 많기로 유명한 시카고에서 열린 레슬매니아 22트리플 H를 상대로 승리했지만 처음부터 끝까지 야유를 받음사진만 봐도 ㄷㄷ한 ECW 원나잇 스탠드!장소는 뉴욕 해머스타인 볼룸 거기다 상대는 RVD극성맞은 ECW팬들은 시나에게 온갖 종류의 욕이란 욕은 다 함등장해서 WWE에서 하던대로 팬들에게 티셔츠를 벗어 던져주지만 ECW의 팬들은 다시 링 안으... [...]

ㅇㅎ) [미러] 산체스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맨유 팬들은 산체스가 맨유로 이적하도록 설득하라고 충고했다.

2018년 1월 18일 // 0 Comments

산체스의 여자친구는 의미심장한 인스타그램 메세지를 통해 맨유로의 이적이 임박했다는 소식에 부채질을 하였다.배우인 마테 로드리게스(산체스 여자친구)는 그녀의 545,000명의 팔로워들에게 이적에 대한 힌트를 남겼다.이 칠레 공격수는 맨유의 타겟이기 때문에 몇몇의 팬들은 그녀에게 산체스가 맨유로 이적할 수 있도록 설득하라고 하였다.-------------------------------------------------------------------... [...]

[번역칼럼] 바카요코가 왜 개 븅신이고 첼시에서 뛰기 부족한 선수인지 알아보자 (데이터주의)

2018년 1월 17일 // 0 Comments

본문에 들어가기 앞서 지난 레스터시티전 첼시 팬들은 경악을 금치 못했을 것이다.빈약한 공격력과 더불어 미드필더가 있는건지 의문이 들 정도로 최악의 경기력을 보여줬다. 그중 특히 바카요코는 최악의 모습을 보였다.전반전까지 철저히 방관형 미드필더 + 클로킹형 미드필더로 뛰던 그의 스텟과 활동량은 보시다시피 전반적 최악의 모습을 자랑했다. 도대체 뭘 한건지 기억도 안... [...]

유벤투스 팬들은 다 이런 생각갖고계시나요?

2017년 7월 26일 // 0 Comments

피파인벤을 보던 중 유벤투스를 매우 사랑하시는 것 같은 분이 글을 올리심.. 근데 무죄인정받았으면 Revoked도없애야되는거아님? 그리고 우승을 공식적으로 박탈당했는데왜 구단하고 팬들은 그걸 챙겨줘야하는지도 의문이네.. 유벤투스는 억울한겁니까 이거??35회 우승인겁니까?? [...]

[미러] 첼시 팬들은 코스타에게 " GoodBye ~ "

2017년 7월 20일 // 0 Comments

◆ 레알마드리드로부터 알바로 모라타의 영입이 확실시되면서, 첼시의 팬들은 디에고 코스타에게 작별인사를 남겼다.첼시팬들은 몇주전 쓰레기 더미로 떨어졌었다.루카쿠가 다시 첼시로 합류될것으로 보였지만 맨유로 이적을 하면서, 첼시팬들은 누구를 데려올지 궁금해했다.첼시는 안드레아 벨로티부터 오바메양까지 많은 선수들과 링크가 되었지만, 이적 시장 시간이 지날수록 그들과 계약...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