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찐따

데이터주의] 찐따녀…gif

2018년 2월 22일 // 0 Comments

동생들이 괴롭혀도 당하고있음맞고도 아무말못함할머니가 씻겨줌찐따짓방송국이 신기한 찐따찐따표정헤드폰 찐따짓동생들한테 괴롭힘당하는 찐따귀신소리 들린다니까 우는찐따찹살떡먹고 눈치보는 찐따동생 잘되니 누구보다 좋아하는 찐따 [...]

잠혼으로 중국통일하기 – 1

2017년 6월 20일 // 0 Comments

  http://www.fmkorea.com/687186301프롤로그 성주라는 원대한 꿈을 가지고 주인없는 땅 강하로 온 잠혼  근디 봉기하려면 돈벌어야됨 ㅠㅠㅠ 현실이든 게임이든 돈없으면 아무것도 못함 ㄹㅇ  그래서 우리 찐따 잠혼이는 그나마 제일 높은 능력치인 지력 하나믿고 유실물 수색하러 갑니다   쌍년이네. 제 좆으로 참교육 시전해드림 ㅎㅎ   시장 도착! 참교육 하러 감니다 행님덜  엌 존예... [...]

찐따 특징.JPG

2017년 6월 2일 // 0 Comments

인터넷 누르면펨코 틀어져있음+ ㄹㅇ 진성 찐따 특징포텐글 다 봄는 나 씨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