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있어서

댕댕이 자랑좀 해도됩니까?

2017년 7월 27일 // 0 Comments

아가 댕댕이라 유치나고 있어서 간지럽다고 자꾸 깨물려고한다. 그래도 너무 귀여워서 봐주는중ㅋㅋ댕댕이 눈망울이 너무 감동적이라 감동탭 [...]

(ㅎㅂ) 최고의 sexy 여배우 2탄 – Monica Bellucci

2017년 7월 27일 // 0 Comments

1탄은 소피마르소였지만, 짤렸다..그 결과 나는 60시간 침묵을 강요당했다.그러나 나를 기억해준다는 펨창들이 있어서 돌아왔다.오늘은 이거다.이 여배우의 옷 속에 숨겨진 깊은 내면(?)에 대해 더 궁금한 것이 있다면 두 편의 영화를 추천한다. 결코 실망하지 않을 것이다.이 영화를 본 남자들의 반응.. [...]

시원하게 긁힘

2017년 7월 27일 // 0 Comments

어머니 차 주차 해놓고 엄마는 은행일 보러가고나는 더워서 근처 스벅에서 창가에 앉아서 아메리카노 한잔 하는데 주차된 차를 시원하게 쫙 긁어 버림 뽑은지 1년 안된 제네시스고 정비소에서 견적 대충 180좀 넘을 거라고 하네요. 견적은 차 수리 다 되야지 정확히 알수 있을 뜻 상대방은 잘못 다 인정하고 중요한건 음주운전 이더라구요근처 경찰이 있어서 사고나자마자 오셔서... [...]

한국 수영계에 등장한 클로제같은 선수

2017년 7월 24일 // 0 Comments

참고로 이 선수는 첫 출전한 지난 2014 인천 아시안게임에서 은 1, 동 2 획득했고 작년 리우 올림픽에서도 남자 다이빙 10m에서 한국 역대 최고 성적인 11등 기록했고 전국체전에서도 꾸준히 빼어난 성적 보여주고 있어서 수영계에서는 다이빙계 제2의 박태환(좋은 의미로)으로 기대가 높아지고 있는 탑 유망주이건 본문 내용과 별개로 발견한 짤 ㅋㅋㅋ [...]

[레알 공홈] 다닐루는 시티로 이적합니다

2017년 7월 23일 // 0 Comments

http://www.realmadrid.com/noticias/2017/07/comunicado-oficial-danilo?utm_source=twitter&utm_medium=social&utm_campaign=organico레알 마드리드와 맨체스터 시티는 다닐루 이적에 합의했습니다.그의 커리어에 있어서 새 도전을 응원합니다. [...]

윤상이 말하는 신지가 성대결절당한 이유jpg

2017년 7월 19일 // 0 Comments

당시 업계에서 나온 소리가 신지한테 곡주면 더 옥타브올려서 주라고..3옥타브노래면 실제론 그것보다 최소 반키이상 높은곡으로 주고 그랬다고..당시만해도 고음이 존나 잘먹혀서..신지가 존나 고음부르면 뜬다는말이 있어서 존나 고음 쥐어 짜냈다고..신지 목소리가 존나 매력있었는데..어른들이 그러면 안됐는데..고딩때부터 존나 혹사시켰다고..ㅇㅇ [...]

우리나라 역사적 인물들중에서 실제로 역사에 기록된 일기당천 초인들

2017년 7월 17일 // 0 Comments

소드마스터 척준경* 여진족에게 칼을 뽑아서 호통쳤다는 기록이 있어서 주무기를 칼로 썼을 것이라고봄윤관의 부장으로서 수많은 여진족들을 베고 수만의 여진족들 사이에서 포로를 구출하고단신으로 성벽을 함락하는 등 무쌍으로 유명함척준경이 곧 전략이다 -윤관-척준경에게는 패했지만 고려는 이겼다 -여진족-엑스마스터 이의민의종을 맨손으로 허리를 꺾어죽이고조위총의난때 김보당의 군사... [...]

배우 장혁의 지저분한 대본

2017년 7월 14일 // 0 Comments

- 추노 곽정환 감독 인터뷰 中 -첫 캐스팅을 하고나서 첫 미팅을 했을때 (장혁은) 이미 모든 대사를 다 외우고 왔었어요 저희가 사전제작을 하기 위해서 대본이 8개가 나와 있는 상황이었었는데 그걸 다 외우고 왔더라구요 그때부터 놀라기 시작해서 그 다음에 촬영을 진행해가면서 거의 모든 씬에 대해서... 솔직히 제가 드라마 감독이지만 감독보다 훨씬 더 많은 부분에 있어서... [...]

90년대 pc방 특징.jpg

2017년 7월 14일 // 0 Comments

급식시절 피시방에서 욕 하다가 린저씨들에게참교육 당한 기억이 있어서 최소한의 피방 매너를 알지만요즘 애들은 피방 매너가 없어도 너무 없음. 너무 시끄럽다아주 씨발이 입에 생활화 되어 있드만 [...]
1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