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이유

워마드의 커뮤 주작 전략

2018년 11월 7일 // 0 Comments

저 지랄 떨면서 굳이 주작하는게 뭔가....이젠 좀 안쓰러워 보인다확실히 쭉빵 여시 등등 지들 편 어떻게든 많이 만들겠다고네이버 댓글도 조작하는거 보면 걍 관종 ㅂㅅ같음더 ㅂㅅ같은게 지들이 ㅂㅅ인걸 모르고 나대니까여자애들이 벌레랑 다른줄 알고 당당히 메갈 ㅇㅈㅎ하더라네이버댓글 공작이나 커뮤 공작에 목숨 거는 이유 있네 ㅋㅋㅋ지들 편 늘리려는 전략 ㅋㅋㅋㅋㅋ햇님=... [...]

황교익 치킨 칼럼 반박글 썼다가 블락당한 요식업 매니저

2018년 10월 11일 // 0 Comments

황교익 치킨 칼럼 반박글 썼다가 블락당한 요식업 매니저3년전에 있었던 일 1.한국치킨은 맛이 없다는 황모씨의 주장에 그의 페친인 요식업 매니저가 반박을함.    2.위 글을 작성한 페친이었던 요식업계 매니저 블락당함.페북 친구였던 다른 사람이 황교익에게 차단 이유 물음   → 의도가 불순해서라고 함.       3.   딴지 걸지 말고 보고 배워라!   주목 받고 싶으면 바른 소리 ... [...]

전설의 메탈리카 2006년 내한

2018년 9월 21일 // 0 Comments

킹왕짱밴드 메탈리카2006년 내한을 오게 된다(물론 이전에도 오긴 했음)이 내한이 쩌는 이유 중 하나는공중파 방송사인 mbc가 촬영을 했다는 것비록 라이브는 아니지만 말이다진짜임음향,영상미,화질 등이 동시대 최상급이였다고 한다.그 이유로는 공연은 맡은 MBC 담당PD가 메탈리카 덕후여서라고..촬영장비에 돈을 다 꼬라박아서 후에 고생 좀 하셨다는 풍문이 있음곡 바뀔 때마다 ... [...]

[플레이어스트리뷴] 혼다가 말하는 자신의 인생 이야기

2018년 8월 14일 // 0 Comments

(혼다가 월드컵을 앞두고 플레이어스 트리뷴에 기고한 글을 번역한 글입니다.)저는 비디오 테이프, 축구공, 인생 목표에 대한 이야기를 하나 들려드리려고 합니다. 저는 또 한 번의 월드컵과 제 커리어 황혼기를 맞이하고 있습니다. 그러면서 제가 이 자리에 있는 이유, 즉 제 운명이 더욱 명확해지고 있습니다.아주 오래 전, 제가 6살이었을 때부터 이 이야기는 시작됩니다. 어느... [...]

세계 최강 한국 양궁 망하게 하려던 호이트 활 사건

2018년 6월 27일 // 0 Comments

쐈다 하면 10점이요. 대회만 나갔다 하면 금메달을 쓸어오는 한국 양궁은 과거부터 현재까지 세계 최고의 실력을 자랑하고 있습니다.한국 양궁이 최고의 경쟁력을 유지하는 이유 중 하나가 양궁협회에 있다는 것은 너무나 잘 알려진 사실인데요. 철저한 실력주의를 원칙으로 투명한 선수선발 시스템과 한국을 견제하는 국제변화에도 발 빠르게 적응하는 등 그야말로 건강한 조직으로... [...]

포르투갈 역대 최고의 플레이메이커.gif

2018년 6월 24일 // 0 Comments

피구와 함께 포르투갈 황금세대의 양대 산맥 루이 코스타.스루패스의 달인으로 유명하지만 유연하고 리드미컬한 드리블링과 킥력도 일품.요즘 포르투갈은 노잼축구 공수분리축구 호날두빨(게데스 x색기) 축구라는 혹평만 받지만 당시에는 포르투갈이 유럽의 브라질이라는 소리를 한때 들었던 이유 중 하나이기도 함.당대 최고의 패서이자 테크니션인 루이 코스타와 피구의 환상적인 연계와...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