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받는

맥도날드 갑질 인간, 다음주 초 소환 조사

2018년 11월 14일 // 0 Comments

경찰은 또 피고발인인 손님이 김모(49)씨라는 사실을 밝혀내고, 김씨를 다음 주 초 소환해 사건 경위 등 사실관계를 확인할 예정이다. 현재 피해 직원은 이 사건으로 정신과 진료를 받는 것으로 알려졌다. 경찰은 직원이 정신적인 피해를 받은 것으로 인정되면 김씨의 폭행 혐의가 상해 혐의로 변경될 수도 있다고 설명했다. 한국맥도날드 관계자는 [...]

로스트아크가 주말 황금시간 오후 6시에 점검하는 이유

2018년 11월 11일 // 0 Comments

로스트 아크 컨텐츠 중 타워라고 있음. 1층부터 올라갈수록 어려워지고 각 층 클리어시 보상을 받는 것.일반적으로 이런 컨텐츠는 한번 클리어 한 층은 다시 클리어한다고 해서 보상을 중복을 받을수 없음.해당 타워의 1~10층에는 부활을 다시 할 수 있는 깃털 뿐 아니라 스텟을 영구적으로 올려주는 포션과 스킬포인트를 주는 포션이 있음그런데 타워에 버그가 있음1층 : 부활깃... [...]

건강히 군대갔던 동생이 뇌종양으로 쓰러졌습니다…

2018년 11월 9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2016년 11월 29일 건강하게 육군으로 입대했던 제 동생은 2018년 11월 현재, 뇌종양이라는 병마와 싸우고 있습니다. 제 동생은 2016년 11월 29일 육군 28사단으로 입대하였습니다. 입대 후, 훈련소에서 받는 신체검사를 아무 이상 없다는 판정 하에 통과하였고 5주간 기초군사훈련을 받았습니다. 5주 훈련 후, 2017년 1월 6일 자대배치를 받았습니다. 자대배치 후, 4박... [...]

아시아 챔피언스 리그 향하는 경남, 변수는 말컹이 아닌 김종부?

2018년 11월 6일 // 0 Comments

http://naver.me/GVYDXHm3경남의 믿을 구석은 '철저한 준비'에 따른 '저비용 고효율' 행보다. 해외에서 뛰는 선수들과 리그에서 저평가 받는 선수들 위주로 리스트를 꾸리며, 일찌감치 영입 준비에 나섰다.K리그2에 이어 K리그1마저 정복한 말컹은 현재 광저우 푸리를 비롯해 중국, 중동팀들의 러브콜을 받고 있다. 네게바, 파울링요, 쿠니모토 등도 국내외 클럽들의 관심을 받고 있... [...]

쇼미) 수퍼비 인스타 근황

2018년 11월 3일 // 0 Comments

아쉬운 탈락 이후창모, 딥플로우, 비와이, 행주, 그레이팔로알토, 레디, 바빌론 등많은 래퍼들에게 리스펙 받는 중.무대 본 사람들도 수퍼비 칭찬 겁나 하고 음원도 5위로 쇼미곡중 현재 유일하게 10위안. [...]

제가 연출했던 영화를 소개해도 될까요?

2018년 10월 25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간략하게 저를 소개하자면, 펨코는 2008년에 가입했지만, (아마 한글패치를 받는 것이 목적이지 않았을까...), 늘 눈팅만 하는, cm시절부터 게임을 즐겼던 펨코인입니다. 유일하게 드나드는 커뮤니티 사이트이기도 하구요. 요즘은 게임을 잘 못하지만, 그래도 신작이 나오면 한번씩은 꼭 해봐요ㅎㅎ영화갤도 자주 눈팅하고 하다가, 제가 연출했었던 영화 한번 공유해볼까 해서 ... [...]

호나우지뉴의 절친, 그리고 라이벌로 평가 받던 브라질리언….gif

2018년 8월 9일 // 0 Comments

- 킥력이 진짜 미쳤다.터키 리그 역사상 최고의 선수 중 하나로 평가 받는 '알렉스 데 소우자'. 팬들이 크게 관심을 두지 않는 브라질과 터키에서 커리어를 보낸 선수임.변방에서만 뛴 듣보잡임에도 불구하고 브라질 국가대표로 무려 48경기를 출전했음. 알렉스보다 축구 팬들에게 훨씬 잘 알려진 프리킥 장인 주닝요가 40경기를 소화한 것과 비교하면 감이 올듯. 1999, 2003 컨... [...]

연봉 1억 2천 효날두 “K3리그 출신 반전 인생…후배들아, 너도 할 수 있다”.gif

2018년 4월 17일 // 0 Comments

호날두 안 부럽다…경남 김효기의 ‘환상 오버헤드킥’ http://naver.me/Fxk3GCXT세계 축구계를 뜨겁게 달궜던 레알 마드리드 호날두의 오버헤드킥.K리그에서도 경남 김효기가 재현해냈습니다.뒤쪽에서 날아온 공을 정확하게 찬 난이도 높은 슈팅이었습니다.600억 원 이상의 연봉을 받는 호날두에 비해 4부 리그까지 떨어졌던 김효기는 연봉 1억 2천만 원에 불과한 점도 이목을 끕니다.... [...]
1 2 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