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나오는

이강인 아겜 포지션 경쟁자.gif

2018년 5월 28일 // 0 Comments

황인범조영욱, 전세진보다는 이강인이 확실히 재능이 나아보임. 쟤네는 어차피 신인이라 쿼터로 나오는 거지 뭐 프로에서 잘먹힌다 말할 급도 아니고황인범은 이미 16년에 올림픽까지 예비명단 올라간 선수고 프로에서 보여준 기량 자체가 넘사벽.  놀라운 건 이 짤들이 대부분 2년도 더 된 시절 퍼포먼스고 지금은 더 잘함. 작년 K리그2 MVP 최종후보 3인. 경찰청에서 이른 군문... [...]

오늘자 분데스리가 개꿀잼 VAR 사건 .gif

2018년 4월 17일 // 0 Comments

전반 종료 직전 프라이부르크 선수가 팔로 공을 건드렸지만 파울이 선언되지 않고 그대로 종료 휘슬이 불림라커룸으로 들어가는 선수들?? 잠깐만;VAR 한다는데?1분 후...야 애들 다시 불러 PK다마인츠 키커가 PK 차러 가는데 프라이부르크 선수들 아무도 없음;공 : 야 애들 언제 나오냐다시 나오라고? 싫은데? (실제로 한 선수가 한 말)쉬다가 갑자기 PK 막으러 나오는 골키퍼... [...]

3월 4일 개막전을 앞두고 적는 경남FC 예상 라인업 선수 소개글.jpg

2018년 3월 2일 // 0 Comments

말컹올해 경남의 목숨을 쥐고 있는 선수입니다.한마디로 얘가 터지면 경남이 살고 얘가 망하면 경남도 망합니다. 196cm 96kg이라는 우월한 피지컬에서 나오는 압도적 파워, 그리고 덩치와는 어울리지 않는 유연성과 발재간이 장점입니다.쉽게 예측할 수 없는 브라질 특유의 리듬감으로 축구를 게임처럼 즐기면서 뛰는 선수라 정적인 리듬에 익숙한 K리그 수비수들이 특히나 어려워하고 ... [...]

세계의 모습을 담은 사진들

2017년 12월 10일 // 0 Comments

  아프가니스탄에서 죽은 아들의 무덤 앞에 누운 어머니                         멕시코 카르텔에게 잔인하게 살해당한 아버지의 시신을 보고 기절한 딸                         체첸 반군이 일으킨 베슬란 학교 인질사태에서 인질로 잡혀있던 아기를 안고 나오는 러시아 경찰                        이집트 혁명에 나섰다가 쓰러진 청년을... [...]

야구중계로 영화찍는분들.gif

2017년 12월 6일 // 0 Comments

롱테이크로 찍은 등장씬게임 화면 보는듯한 리플레이카메라가 불펜을 향하자 걸어 나오는 투수 뒤에 문이 닫히면서 마운드 위로 올라가는 투수의 뒷모습만화 애니매이션을 보는듯한 카메라워크야구 선수 이름이 홍상삼홈런맞고 우는 투수와 홈런치고도 어리둥절한 동시에 보여주는 투샷경기를 결정짓는 장면기립하는 관중들#적절한 줌아웃#마치 영화를 보는듯한 역대급 카메라워킹 [...]

은근히 불쌍한 캡틴아메리카

2017년 7월 29일 // 0 Comments

잘생긴 얼굴과 근육에서 뿜어나오는 강력한 스테미너.가끔씩 나오는 빙구미까지.여자들이 좋아할만한 요소는 다 가지고 있는 캡틴아메리카.그러나 99세인 현재까지 아다.차기작에서 타노스한테 처맞고 죽을걸로 예상되기에결국 아다로 죽을 듯ㅠㅠ [...]

(0번주의) 남자 유용한사이트 모음

2017년 7월 29일 // 0 Comments

보니까 0번을 위한 빌드업인듯 ㅋㅋㅋㅋㅋ  서핑하다가 찾은 유용한사이트를 소개합니다0. 므흣사이트http://www.search-tumblr.com/ko/검색어 제한을 다 뚫고 다 나오는 서치. 모든 영상, 사진 다 찾는다고 보면 됨.1. 패션 사이트http://menscodi.com/ 계절별 코디를 볼 수 있는 곳http://whoshot.net/whosdb/ 색깔별 코디를 볼 수 있는곳http://camscon.kr/ 전국 대학별 스트릿패션http://wear... [...]

(혐)현재 서울 강북/도봉에 하늘소폭탄 상황ㄷㄷㄷ

2017년 7월 22일 // 0 Comments

강북구 하늘소로 검색하면 나오는 내용페이스북 제보 페이지 상황길거리에 재난영화 수준으로 많음 심지어 겁나 큼여기부터 실제 사진개극혐리얼극혐진심 극극극혐이니까 실눈 뜨고 빨리 내리거나벌레의 다리 한짝조차 극혐이다 못본다 하시는 분들은 여기서 그냥 뒤로가기 하세요.......난리난리 개난리..제가 이 동네 사는데 지금 미쳐버릴 것 같아요온 길바닥에 사방팔방 저 벌레들이... [...]

[스포르트] 네이마르를 설득중인 루이스 수아레즈

2017년 7월 21일 // 0 Comments

바르셀로나의 선수단 US 투어를 위해 지난 수요일 미국으로 떠났다. 한편 PSG가 네이마르 영입을 위해 바이아웃을 지불할 수도 있다는 소식이 나오는 중이다. 다니 알베스가 팀을 떠났고 하피냐는 부상으로 투어에 참석하지 않았기 때문에 그의 옆에 있는 브라질리언은 더글라스와 말론 산토스 뿐이다.한편 루이스 수아레즈는 네이마르와 이야기를 나누었다. 이들은 한번 이상 긴... [...]
1 2 3 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