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경기

벤투호 골키퍼 코치 비토르 실베스트레의 매 경기마다 행방.JPG

2018년 11월 18일 // 0 Comments

사실 궁금해 하시는 분들은 거의 없을 것 같지만.. 벤투호 지금까지 경기 자세히 살펴보시면경기 시작전 보여주는 벤치에 벤투 사단 코치 5명중에 한분만 늘 벤치에 없습니다.골키퍼 코치 비토르 실베스트레라는 분인데 골키퍼 코치도 벤치에 착석할 수 있습니다만..이분이죠 따로 조회수 65만정도 나오는 축협 영상에 나오시는 그 코치분 맞습니다이분의 매 경기마다 행방은.. (사실... [...]

??? : 축구 좆같이 하네 X새들아

2018년 11월 18일 // 0 Comments

아니 시발 진짜 ㅋㅋㅋ결국 저 지랄 못 견디고 05~06시즌 라모스 2700만 파운드에 영입ㅋㅋ 레알이다 씹 ㅋㅋㅋ 베컴 존잘 ㅋㅋㅋ나 아직 19살인데 튜터좀 붙여주겠지 ㅋㅋㅋ그딴게 어딨어??? 뭐지05-06시즌 라모스  출전기록라리가 34경기(선발 33경기) 4골챔스 7경기(선발 7경기) 1골 1도움코파 6경기(선발 6경기) 1골총 47경기 6골 1도움 (경기 뛴 시간 4118분)시발 이제 20살인데... [...]

일본여자랑 결혼 11년차 인생의 방향이 바뀐 계기

2018년 11월 17일 // 0 Comments

호주 브리즈번입니다.드디어 오늘 축구 평가전 온가족이 보러 가네요. 저녁에 천둥번개를 동반한 비가 온다고 해서 걱정인데 부디 경기 무사히 잘 끝나면 좋겠습니다.저 수요일에 훈련장 가서 구경도 하고 선수들과 악수도 나누고 왔다는.. 훈련 마치고 힘드셨을텐데 다들 친절하시더군요.시리즈 아닌 시리즈의 마지막 이야기로.. 별 볼 일 없던 제 인생의 방향 바꾼 계기가 무엇이... [...]

최고의 스킨, OPZ Elite 2019 v.19.1

2018년 11월 12일 // 0 Comments

긴말 안한다아는 사람만 쓰기를최고의 가독성 스킨, OPZ Elite 2019버전 출시!!아래 사이트에서 다운받고 압축 푼 뒤 내문서-sports interactive-football manager 2019-skins에 집어넣으면 끝https://www.fmscout.com/a-opz-elite-fm19-skin.html* 주의사항: 경기 시작하면 경기시작 버튼이 없다는 게이들이 있는데 그거는 스페이스바를 눌러서 넘어갈 수 있도록 하자 [...]

레알 마드리드 오늘 경기 부상자 명단

2018년 11월 12일 // 0 Comments

카세미루 부상왼쪽 풀백 백업 자원 레귈론 부상나초 부상 (울면서 나감)현재 부상자 명단. 다행인건 국가대표 경기 주간이라 선수들 쉴 수 있다.1군 수비진은 오드리오졸라 라모스제외 전원 부상 ㅋㅋ.... 이겨놓고 진 느낌 [...]

FM2019에 새로 추가된 이벤트?

2018년 11월 11일 // 0 Comments

팀의 핵심선수인 리카르도. 보다시피 어리고 엄청난 재능을 지닌 친구다. 그런데....어느날 갑자기 경기 당일아침에 술집에서 나오며 무단불참을 한다. 당연히 급료지급정지를 때리는데.으응?이걸 개긴다고?이새끼가 미쳤나;;쳐돌았네 ㅋㅋㅋㅋ응 이미 늦었어.넌 이제부터 골키퍼다. [...]

사기전술 3톱 위주의 4 – 3 – 3 전술 1시즌 실험 득실158 승점108점

2018년 11월 10일 // 0 Comments

2018의 전술 4 3 3을 19에도 잘 먹힐까? 싶어서 시험해봤습니다. 결과는 매우 만족 경기 보는 재미보다 반드시 이기고싶다 할때 쓰시면 될거같아여 중거리득점도 꽤 자주 나와서 보는재미가 있긴 한데 18의 크로스 위주의 전술이다 보니 ㅎㅎ 스샷 여러개 가져와봤어요 ~포메이션 입니다. AT 마드리드를 좋아해서 꼬마로 해봤는데 격수가 발 빠른 팀이면 어느팀이든 잘 맞을거... [...]

이거시 떤-더의 디펜스다

2018년 11월 8일 // 0 Comments

오클 경기 안보고 욕만 하는 사람들은 잘 모르겠지만오클은 완벽한 수비팀임.모든게 수비 기반에서 시작되는 팀이다.저번시즌에는 로벌슨 결장이후 수비가 급격하게 망가졌지만올시즌은 로벌슨 공백에도 꽤 괜찮은 디펜스가 이루어지는중임일단 중심엔 폴조지와 아담스가 있고,디알로, 퍼거슨, 아브리네스 이 세명의 수비이해도그랜트의 엄청난 커버리지 영역의외로 슈로더의 디펜스도 상당... [...]

[19.1+19.2]펨린이 자작 73경기 무패 토튼햄 4-1-2-3(3시즌완료-624득/160실점)

2018년 11월 7일 // 0 Comments

안녕하세요 자게에 올렸는데 다른분도 괜찮다하셔서 전술갤에 올려드립니당참고로 약팀테스트는 못해봤고, 게겐프레싱 기반에19.1부터 약팀한테도 뒷공간이 너무털려서 라인이랑 템포 수정해서 필드골좀 나오게하려고 수정했습니다.*3시즌째 73경기 무패진행중에 수정궁 경기 스킵하다가 1패마무리로 무패행진은 끝났네요 ㅠ, *잉글랜드 국대포함 2018부터 2021까지 통산성적입니다.19.1 득점 분포... [...]
1 2 3 1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