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공유, 영화 ’82년생 김지영’ 출연 확정..정유미와 부부 호흡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공유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출연을 확정했다.이 시대가 공감하고 함께 고민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친정 엄마, 언니 등으로 빙의 된 증상을 보이는 지극히 평범한 30대 여성 김지영과 그녀를 둘러싼 가족,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다.공유는 이번 작품에서 평범한 30대 여성 김지영의 남편…

[스포츠조선 김영록 기자]배우 공유가 영화 <82년생 김지영>의 출연을 확정했다.

이 시대가 공감하고 함께 고민하는 이야기를 담은 영화 <82년생 김지영>은 어느 날 갑자기 자신의 친정 엄마, 언니 등으로 빙의 된 증상을 보이는 지극히 평범한 30대 여성 김지영과 그녀를 둘러싼 가족, 주변 사람들의 이야기다.

공유는 이번 작품에서 평범한 30대 여성 김지영의 남편 정대현을 연기한다. 정대현은 어느 날 갑자기 다른 사람으로 빙의 된 자신의 아내 김지영을 보며, 그 동안의 그녀 삶을 이해하고 함께 고민을 나누는 인물이다. 드라마와 영화의 다양한 장르를 넘나들며 최고의 배우로 인정 받아온 그이기에 평범치 않은 상황과 감정을 담아낼 이번 역할에 최적의 캐스팅으로 평가 받는다.

https://entertain.v.daum.net/v/2018101712023499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