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단독] ‘성폭력 무혐의 처분’ 박진성, 워마드에 21개월째 공격받았다

박 시인은 13일 세계일보와의 통화에서 워마드의 성체훼손 사건으로 떠들썩했던 지난 10일 트위터에서 “성폭력 가해자 박진성, 자살했다 사흘만에 부활해”란 게시물이 공유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는 일부 남성혐오주의자들이 예수를 빗대 박 시인의 자살 시도를 조롱한 것이다.박 시인은 자신을 조롱한 게시물을 모아 이들에 대한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 박 시인은 “이 자체가…

ë°ì§ì± ìì¸ì´ 12ì¼ í¸ìí°ì ì¬ë¦° ê¸. ì¶ì²=í¸ìí° [단독] \성폭력 무혐의 처분\ 박진성, 워마드에 21개월째 공격받았다
박 시인은 13일 세계일보와의 통화에서 워마드의 성체훼손 사건으로 떠들썩했던 지난 10일 트위터에서 “성폭력 가해자 박진성, 자살했다 사흘만에 부활해”란 게시물이 공유되기 시작했다고 말했다. 이는 일부 남성혐오주의자들이 예수를 빗대 박 시인의 자살 시도를 조롱한 것이다.

박 시인은 자신을 조롱한 게시물을 모아 이들에 대한 고소를 검토하고 있다. 박 시인은 “이 자체가 상식을 벗어난 행동”이라며 “익명성을 이용해 자극적인 게시물을 올리는 데 혐오의 극단적인 형태”라고 비난했다.

http://v.media.daum.net/v/201807131549478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