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이번 글은투신 박성준이숱한 괴물새끼들을 죄다 쳐잡고우승한 스토리를 요약해보았습니다.   마지막 스타리그 진출티켓을 놓고 최종전에서 맞붙은 이름도 익숙치 않은 POS라는 게임단에서 나온첫 스타리그 진출을 노리는 신예저그 박성준과 승률 저그전 승률 73%의10연속 스타리그 진출을 노리는 임요환의 경기   시발 이건 홍진호도 아니고 조용호도 아니고 뭐야   처음보는 스타일의 저…

이번 글은

투신 박성준이

숱한 괴물새끼들을 죄다 쳐잡고

우승한 스토리를 요약해보았습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마지막 스타리그 진출티켓을 놓고 최종전에서 맞붙은

 

이름도 익숙치 않은 POS라는 게임단에서 나온

첫 스타리그 진출을 노리는 신예저그 박성준과

 

승률 저그전 승률 73%의

10연속 스타리그 진출을 노리는 임요환의 경기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시발 이건 홍진호도 아니고 조용호도 아니고 뭐야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처음보는 스타일의 저그에 당황하더니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경기 20분도 안되서 이리저리 치는 박성준의 공격에 허무하게 무너짐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스타판에서 손에 꼽히는 대이변으로서

임&콩이 스타리그에 등장하기 시작한 이후로

두 선수가 모두 탈락한 첫 스타리그.

 

당시 아이돌 다때려잡는 팬클럽을 보유한 소위 임빠들을

모두 적으로 돌린 대사건 발발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목표 뭡니까?

 

박성준 : 처음 올라왔지만

저그의 첫우승을 했으면 합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전용준 : 님 선배 저그들 다 그러다 털림

책임질 수 있음?

 

조지명식부터 어그로 오지게 끄는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스타리그 데뷔전은 전 스타리그 준우승자이자

 

동족전 빼면 저그고 테란이고 다 때려잡던

안전토스, 제우스 전태규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조지명식 어그로 자기가 끌었어야했는데

엄한 저그 짬찌가 어그로 끌어서 심기 불편했던 전태규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안전제일 전태규를 부실공사로 만들어버린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씨..씨발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번째는 현재 젠지(삼성)의 감독이자

삼성의 대표테란이었던 최수범(최우범)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너도 예외 없다

너도 팬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GG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나마 선전하던 저그전도 박성준에게 개쳐발림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마지막 상대는 후에 포스트 임요환, 테크니션류 테란으로

이름을 떨치게될 한동욱.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첫스타리그 진출 기념 공식전 첫 4드론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5분도 안되서 GG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할말을 잃은 한동욱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자 다음 맞을 분 들어오세요

존나게 패드립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나다 이 씹새끼야

 

홍진호 잡고 우승한 퍼펙트테란 서지훈 등장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박성준에게 스타리그가 쉽지 않다는걸 알려주는 서지훈

압도적인 1승

 

(3판 2선이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러나 단 일주일만에

서지훈 파훼법 발견한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ㅋ딱 대라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3세트에서 오버로드 페이크로 병력 분산시키더니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갑작스런 입구돌파에 강철멘탈 서지훈

10분만에 개박살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아이 엠 그루트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난생 처음 보는 상상초월의 타이밍형 저그에 부랄이 떨리기 시작하는

저그팬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5판3선

독보적인 스타일로 4강까지 왔더니 상대는 이게 웬걸

같은 로열로더지만

 

이미 MSL 2연속 제패

비공식전 포함 저그전 무려 45승 2패

(12패 아니다 2패 맞다.)

 

저그전 25연승을 달리던

진짜 개미친새끼 등판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요환이형 울린게 너냐?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ㅋ너도 울래?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1경기 단 10분만에 최연성 GG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최연성에게 볼 수 없었던 무기력한 패배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OK 알았어 넌 어떻게 막아야할지 간파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분더한 12분 컷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진짜 뭔가 좆됐음을 직감한 최연성

여태 이런저그를 만난적이 없음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5연승 공방에서 하셨나봐요?

ㅋㅋ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와 씨발 이게 저그지 이게 인생이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어째 스타리그 내내 표정 하나로 일관중인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이번엔 13분내내 뚜까패다 안뚫리니까

바로 GG 치는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최연성 : 씨발아 이제 때리기 좀 힘에 부치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박성준 : 뭘 역습이야 담겜 ㄱ

 

이번에도 12분 내내 때리다 GG치고 나가버린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하 시발 2:2인데 존나 기분나쁘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2로 원점. 마지막 세트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홍진호나 뚫다 지치지

저는 안지칩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ㄱ..그만..그만때ㄹ..ㅕ.. 시발놈아..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눈물의 똥꼬쇼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GG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003~04 저그전 비공식전 포함 45승2패

듣보저그에게 개관광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5경기 내내 최연성이 이겼다! 가 아닌

최연성이 막았다! or 뚫렸다!

 

즉 5판 내내 개쳐맞다가 나가리된 최연성

일명 5:0 사건 발발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우승하고 싶습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결승전 상대는 

돌아온 영웅 박정석.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임팩트있는 일명 수박바 컷으로

결승전에 나타난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박정석 : 너 결승 아다지? ㅋㅋ임마 여기 쉬운곳 아니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ㅇㅈ 시발 사람 많이도 왔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자 함 느껴봐 성준아

내가 임요환 어떻게 잡았는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러나 슬슬 주먹 쥐는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경기 유연한 테크전환으로 박정석 가볍게 제압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ㅇㅋ 한 경기쯤이야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한 경기?ㅋ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수비적으로 나오니까 스스로 지치게 하는 박성준;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영웅을 목졸라 죽인 소년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임요환-전태규-서지훈-최연성

 

앞선 테란들이 무너지는 모습이 주마등처럼 지나가는 박정석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박성준 표정봐라 머리스타일부터 이미 사람새끼가 아님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그리고 토스의 무덤 머큐리에서 박정석도 묘비 이름 새겼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GG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테란전만 괴물인줄 알았는데

그냥 사람이 아니였다

 

[스압] 3개월 만에 스타리그를 제패한 18살 

 

2004년 8월 1일

저그의 최초 우승

 

숱한 저그선배들 다 결승에서 울때

 

본선 처음 올라온 저그가 잡은 선수들

전태규-최수범-한동욱-서지훈2승-최연성3승-박정석3승

 

패기있는 신예 한동욱을 비롯

잔뼈굵은 게이머들을 모두 압도하고

충격의 우승을 저그팬에게 선사하며

투신의 탄생을 알린 박성준

 

이 결승을 시작으로

2004년,2005년동안 6번의 스타리그에서

무려 4번이나 결승에 올랐다.

 

———————-

 


웃대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