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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충전케이블 집에 하나씩은 있으시죠? 불량으로 10개월아가 심재성2도화상 입었어요  맘님들 안녕하세요, 집에 충전케이블은 하나씩은 꼭 있으시죠? 아기 키우시는 부모님들 스마트폰 베** 충전줄 앞뒤 단자가 메탈이시면 꼭 교체하세요.이 업체 아니고도 충전줄 메탈이시면 꼭 교체하세요 5월2일 당시 10개월 말도 못하는 딸 아이가베** 불량 충전케이블의 이유 없는 발열로 인해안쪽 플…

충전케이블 집에 하나씩은 있으시죠? 불량으로 10개월아가 심재성2도화상 입었어요

 

 

맘님들 안녕하세요, 집에 충전케이블은 하나씩은 꼭 있으시죠?

 

아기 키우시는 부모님들 스마트폰 베** 충전줄 앞뒤 단자가 메탈이시면 꼭 교체하세요.

이 업체 아니고도 충전줄 메탈이시면 꼭 교체하세요

 

5월2일 당시 10개월 말도 못하는 딸 아이가

베** 불량 충전케이블의 이유 없는 발열로 인해

안쪽 플라스틱 소재는 녹아서 변형되고

앞부분 메탈소재가 손 대지도 못할정도로 달궈져

아이의 발바닥과 발가락에 지름2~3센티 가량 깊은 심재성2도화상을 입었습니다.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충전줄에 화상을 입을거라고는 상상조차 못했습니다.

제가 손을 못댈 정도로 뜨거웠고 전기까지 찌릿 했어요..

급하게 동네 큰소아과 갔는데 이건 큰병원 가야한다해서

한림대학교 화상센터 응급실가서 아이 몸에 전기 통했는지 검사하고 응급치료 받고

얕은 상처면 2주면 되는데 깊은 상처라 최소 4주 봐야한다고

매주 2~3번씩 통원치료 하고 드레싱해가며
붕대 한달간 넘게 했습니다..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화상입고 붕대 푼 한달 지난 사진이예요

발가락 살이 깊게 페이고..

그나마 정말 많이 회복된게 이정도…………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제 조카한태 일어난 일인데 한 번씩만 봐주세요.. ㅠ

지금까지도 치료받고 있는 중입니다.

흉터는 남을거고..

상처가 깊어 앞으로도 흉터치료를 위해 계속 통원치료해야 한다 합니다.

 

 

아가가 이제 곧 돌인데, 아팠던게 계속 생각나는지 발 만지는 것도 싫어하고

기어다닐때 화상입은 왼쪽 발은 사용을 안하고

걸음마는 시도조차 하지 않습니다.

아이가 얼마나 아팠을까 생각하면 마음이 정말.. 찢어지게 아픕니다..

차라리 내가 아픈게 낫지 휴

 

 

그런데 이 불량 충전케이블 제조 업체 태도에 정말이지 미칠정도로 화가 납니다.

 

업체 연락처를 찾아 연락했습니다.
“말도 못하는 10개월 된 딸아기가 케이블의 이유없는 발열로 인해 아가 발에 깊은 화상을 입었다.”

 

본인들한테 직접 케이블을 보내달라고 확인해봐야한다기에

택배 보내기 전에 불량 충전케이블이 전기 연결과 동시에

앞 쇠부분이 뜨겁게 달궈져서 달걀흰자가 바로 익는 동영상 촬영해뒀습니다.

 

업체에서 5일 뒤에서야

발열나는 거 확인했다며 불량이라고 인정하고나서 치료 잘 받으라고 하더라구요

저희가 보낸 케이블 다시 보내달라했습니다.

몇일 뒤 다시 돌려 받고나니

불량 케이블에 어떤 조치를 취했는지 그 전처럼 바로 발열이 안나더군요.

증거품을 훼손한거죠…

그리고 난 후 업체 태도가 돌변하네요.

 

무슨 보상을 원하냐고?

지금까지 든 치료비며 앞으로 흉터치료도 해야하는데 해주셔야 하는거 아니냐 하니 

업체에서는 1~20만원정도 주고 말려고 했다고,,,

화상 조그마한 연고 하나가 4만원돈인데…


아기 발이 화상입자마자 찍은 사진이 충전케이블 앞단자랑 똑같이 부풀어올랐고

당시 응급실 내원한 진료차트도 그대로 다 남겨져 있는데도 불구하고

본인 업체 충전케이블로 인해 아기가 화상을 입었는지 증거있냐며.

 

자기네 업체에서는 아무것도 해줄 수 없으니까

소송을하건 뭐하건 너네 알아서 하라고 하네요.

불량 제조 업체 대응이 너무나도 화가나고 어이가 없을 정도입니다;

불량품에 대한 사과도 없고

아이 괜찮은지, 치료는 잘 받고 있는지, 흉터는 어떤지

아이에 대한 진정한 사과도 없고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라틴어로 진실이란 뜻으로 제품의 퀄리티와 기업의 신뢰를 의미 한다는데

참…

“뭔 보상을 원하시는데요????????????????”

 

본인 아기가 다쳤어도 저렇게 말 할 수 있을까?..

부모가 잘못 산 불량품 충전줄 때문에

아기는 평생 안고 갈 화상흉터 가지고 사는데

어쩜 저렇게 안하무인하게 말할 수 있는건지

아기 키우시는 부모님들 스마트폰 베** 충전줄 메탈이시면 꼭 교체하세요.

이 업체 아니고도 충전줄 메탈이시면 꼭꼭 교체하세요

​언제 어떻게 불량으로 발열될지도 모르고, 정말 무섭네요

어른은 뜨거우면 바로 피하는데, 아기는 그렇지 않네요..

저처럼 가슴치며 차라리 내가 다치는게 낫지

아기 상처 볼때마다 하루에 세네번씩 연고발라줄때마다 

하아

사과 받지도 못하는 힘 없는 부모라

아가한테 미안하고 미안하고 또 미안합니다..

사과 한마디 안하는 저 업체 정말 괘씸합니다…


이런 글 올려서 죄송합니다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