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BBC] 잭 윌셔 "저는 이번 계약을 끝으로 아스날을 떠납니다"

아스날 미드필더 잭 윌셔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6월 말 자신의 계약이 만료되면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ì¤í¼ì] ì ìì "ì ë ìì¤ë ì ë ë©ëë¤" [BBC] 잭 윌셔 "저는 이번 계약을 끝으로 아스날을 떠납니다"

아스날 미드필더 잭 윌셔는 본인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6월 말 자신의 계약이 만료되면 팀을 떠날 것이라고 밝혔다.

“저는 6월 말에 계약이 만료되면 아스날 풋볼 클럽을 떠날 거라는 사실을 밝히는 바 입니다.”

“클럽 사람들과 몇 차례 심도 깊은 대화를 나눴고 특히 새로운 감독 에메리와의 최근 미팅한 결과 궁극적으로 내게 선택의 여지가 거의 없다고 생각했지만, 이는 순전히 축구적인 이유로 내린 결정입니다.”

“널리 보도된 바와 같이, 저는 제 대리인과 함께 에미레이츠에서 계약을 연장할 목적으로 몇 개월 간 다른 클럽들과도 협상을 해왔습니다.”

“클럽에 내 미래를 맡기기 위해 재정적으로 축소된 계약서에 서명하기로 합의됐었지만, 새로운 감독님과의 만남을 통해 남을 경우 출전 시간이 줄어들 것임을 분명히 알게 되었습니다.”

“모두가 현 시점에서 제 삶과 커리어를 위해 정기적인 1군 출장이 필요하다는 것을 이해할 거라 생각하며, 에메리와의 미팅에 따라 아스날에서 그렇게 되기는 어려울 것이라 생각했습니다.”

“이 점을 감안할 때, 제게 달리 옵션이 없었다고 느꼈고, 피치 위에서 제 커리어를 발전시키기 위해 다른 기회를 추구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출처: https://www.bbc.com/sport/football/445392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