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샘리가 보내온 답변들

1. 우리는 ‘샘 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서포터다’라는 얘기를 들었거든? 진짜야?맞아, 그거 사실이야. 그런데 난 그게 내 일하는 방식에 다른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지 않아. 만약 내가 친 유나이티드 성향을 띈다거나 반 시티 성향을 띄었다면 너희들은 (내가 맨유팬인지) 지금까지 알아챘었겠지.2. 시티는 보도되길 프레드에 대한 관심이 식었다고 했어. 그럼 시티는 오직 조르…


1. 우리는 샘 리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 서포터다라는 얘기를 들었거든? 진짜야?

맞아, 그거 사실이야. 그런데 난 그게 내 일하는 방식에 다른 영향을 준다고 생각하지 않아. 만약 내가 친 유나이티드 성향을 띈다거나 반 시티 성향을 띄었다면 너희들은 (내가 맨유팬인지) 지금까지 알아챘었겠지.

2. 시티는 보도되길 프레드에 대한 관심이 식었다고 했어. 그럼 시티는 오직 조르지뉴만을 원하는거야?  그리고 몇몇 뉴스를 통해 맨유,시티,파리 등등이 사비치를 원한다던데. 사비치는 어디로 갈거라고 봐?

맞아, 시티는 조르지뉴를 원하고 내가 들은 바에 의하면 그들은 조르지뉴를 반드시 데려올거야. 시티가 왜 프레드로부터 조르지뉴로 관심이 옮겨졌는지 확실히 알진 못하겠어. 내 생각엔 시티는 조르지뉴를 단지 더 나은 선수로 본거 같아. 


난 유나이티드가 사비치를 원한다는걸 들었어 하지만 파리나 다른팀에 대핸 모르겠네. 시티는 내가 알기론 이번 여름에 사비치를 원하진 않아.


3. 왜 펩은 라이올라가 시티에게 포그바 역제의한 걸 맨더비 전에 밝혔을까?

내 추측으론 펩은 라이올라를 한방 멕일 찬스를 가지길 원했던거 같아. 누군가가 너에 대해 그와 같은 (라이올라가 펩을 공격한 인터뷰) 나쁜 얘기들을 할때, 넌 아마도 대응하길 원할거야.

4. 너는 너가 생각하기에 토비는 시티가 아닌 유나이티드로 옮길거 같다고 했어. 왜 토비가 유나이티드로 향할거라 생각해?

왜냐면 난 유나이티드가 그를 원한다고 들었고 대개 그들이 토비와 같은 선수를 원할때 그들은 돈을 지불하지. 난 시티가 토비에게 움직임을 보일거라고 생각하지 않아, 그니까 내 주장은 말이 되지.

5. 시티의 아자르 음바페 베일리에 대한 관심이 너가 생각하기에 일어날 딜이라고 봐? 그리고 시티의 포워트 타겟 중에 누가 시티로 올거라고 생각해?

시티는 저 세 선수에게 관심이 있어 하지만 내 생각에 시티는 한 명과만 사인을 할거야 – 그렇지 않다면 누군가가 떠나거나 (아마도 아구에로겠지, 누가 알겠어). 내 생각에 음바페와 아자르는 힘들거야, 그래서 난 베일리가 올거라 생각해.

– 포워드 한 명 이상과 사인을 한다면 아구에로와 같은 이가 떠날시 추가 사이닝이 벌어질거라는 얘기

6. 넌 유나이티드 그리고 리버풀의 이적시장 움직임에 대해 들은게 있어? 베일이나 몇몇 빅네임들이 유나이티드로 올까?

마드리드는 저번 여름 유나이티로 베일을 팔길 원했어 하지만 유나이티드가 응하지 않았지, 그들이 지금 그 딜을 벌일지는 잘 모르겠네. 난 유나이티드가 뫼니에를 원한다고 생각해. 리버풀은 베일리를 좋아해 그러나 시티가 (베일리를 얻을) 가능성이 더 높아. 또 리버풀은 보르도의 말콤을 좋아해. 이게 내가 들은 전부야, 얼마나 정확할진 확신은 없어. 

7. 조르지뉴가 시티로 향하는건 확고한거야? 그는 오직 시티만을 원해? 몇몇 기사에선 리버풀, 유나이티드 또한 그를 원한다고 하던데, 넌 그가 어디로 갈거라 생각해?

이적시장에 확고한건 없지만 맞아 시티는 그가 시티와 사인할거라 믿어. 시티는 내가 아는한 그의 우선순위들 중 하나지.

8. 한국 팬들은 모두 파비뉴의 움직임을 궁금해해. 넌 파비뉴 딜에 대해 어떻게 생각해?

그 딜이 벌어질거라 생각하지 않아. 

– 내가 행선지를 정확히 물어보질 않아서 아마 시티 얘기인 듯

9. 펩은 시티와 재계약하길 원하고 있어? 파리가 펩을 원한다고 우리는 들었는데, 너가 생각하기에 그가 남을거 같아?

펩은 파리로 빠른 시일 내로 향하지 않을거야. 그는 시티에서 행복하고 내 생각에 그는 1년 연장 딜에 사인할거야 어떻게 되는지 보자고. 그는 앞으로 4년에서 최대 5년까지 시티에서 남을거라고 생각해.

한국 팬들에 대한 인삿말 

안녕 한국에 있는 팬들아! 난 내 팬들이 있을거라고 믿기 힘들지만 정말 고마워. 난 열심히 일할거고 너희들이 내 기사와 작업들을 즐겨줬으면 좋겠어. 고마워! 그리고 한국은 내가 가보고 싶은 나라들 중 하나야! 

한국에 니 팬들도 정말 많아! 이런 얘기도 하고 친절한 기자네. 혹시 해줄 수 있으면 thank you, sam이나 이런 댓글들 좀 남겨주면 고마울거 같아. 

파리와 시티 재정의 차이, 시티의 센터백 자원 질문은 패스했고. 

  1. 19시간 전에 Sam Lee 님이 보낸 이 쪽지 삭제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