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스포탈코리아] ‘풀백 개혁’ 맨유, 칸셀루 영입 추진..이적료 450억

http://v.sports.media.daum.net/v/20180322161543565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오른쪽 측면을 책임질 수비수로 주앙 칸셀루(24, 인터밀란)를 낙점했다. 이탈리아 ‘칼치오메르카토’는 22일(한국시간) “맨유는 마테오 다르미안(29), 루크 쇼(22)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칸셀루를 영입할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맨유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칸셀루는…

[스포탈코리아] 김민철 기자=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맨유)가 오른쪽 측면을 책임질 수비수로 주앙 칸셀루(24, 인터밀란)를 낙점했다. 이탈리아 ‘칼치오메르카토’는 22일(한국시간) “맨유는 마테오 다르미안(29), 루크 쇼(22)의 공백을 메우기 위해 칸셀루를 영입할 준비를 마쳤다”라고 보도했다.


맨유의 시선을 사로잡기에 충분했다. 칸셀루는 안정적인 수비력에 크로스 능력까지 겸비한 풀백으로 빅클럽 입성 자격을 증명했다. 지난 15일 발표된 포르투갈 A대표팀 명단에도 이름을 올리며 그 능력을 인정받았다.


맨유는 칸셀루의 영입에 자신감을 내비치고 있다. 조제 모리뉴(55) 감독은 칸셀루가 자신과 마찬가지로 호르헤 멘데스를 대리인으로 두고 있다는 점을 활용, 완전 영입을 추진하는 인터밀란과의 경쟁에서 우위를 점할 계획이다.


발렌시아와의 협상에서도 큰 문제가 없을 것으로 점쳐진다. 발렌시아는 칸셀루의 이적료로 3,000만 파운드(약 450억 원)를 원하고 있는 상황. 맨유 입장에서는 그다지 부담스러운 금액이 아닐 것으로 예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