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공홈] 우디네세의 소유주, 지암파울로 포쪼 성명서

나는 우디네세의 소유주로서, 축구 팬으로서, 무엇보다도 아버지로서 이 글을 씁니다.나는 이 젊은 선수의 죽음 소식에 매우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내 가족과 우디네세 칼치오는 다비데 아스토리를 외쳤습니다.우리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 모든 피오렌티나의 팬들과 가까이 있습니다.오늘 아침 우리는 아스토리를 상대로 필드에서 경기할 준비를 마쳤습니다.그러나 우리는 도전에 대비…

[공홈] 우디네세의 소유주, 지암파울로 포쪼 성명서
나는 우디네세의 소유주로서, 축구 팬으로서, 무엇보다도 아버지로서 이 글을 씁니다.
나는 이 젊은 선수의 죽음 소식에 매우 안타까움을 느낍니다. 내 가족과 우디네세 칼치오는 다비데 아스토리를 외쳤습니다.
우리는 그의 사랑하는 사람들, 모든 피오렌티나의 팬들과 가까이 있습니다.
오늘 아침 우리는 아스토리를 상대로 필드에서 경기할 준비를 마쳤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도전에 대비하고 피오렌티나에 동참하여 수년 중 한 젊은이의 죽음에 대한 인간적인 설명을 해 주어야 한다고 생각하지 않았습니다.
오늘 우리는 다비데 아스토리의 사망에 함께 울고, 우리는 존중과 애정을 표합니다.
우리는 훈련에 복귀하고 다시 한번 경기를 하러 떠날 때, 우리는 그의 기억을 유지하고 우리를 단결시켜야 하는 스포츠를 존중하고, 힘을 주고 영감의 원천으로 봉사하기 위할 것입니다.
이 슬픈 소식을 예의 범절과 존경심으로 다루기 위해 우리와 언론계 팬들에게 존중을 표합니다.
– 지암파울로 포쪼.-
http://www.udinese.it/news/societa/dichiarazione-del-patron-gianpaolo-pozzo