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STN스포츠] 하인케스의 카리스마 "로벤 불만? 내 결정 따라야 한다"

유프 하인케스베식타스와의 경기에서 전반 44분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부상으로 인해 교체 투입된 로벤이 경기 후 불만을 드러냈다. 같은 날 독일 언론 <빌트>에 따르면 로벤은

[STN스포츠] 하인케스의 카리스마 "로벤 불만? 내 결정 따라야 한다"유프 하인케스

베식타스와의 경기에서 전반 44분 하메스 로드리게스의 부상으로 인해 교체 투입된 로벤이 경기 후 불만을 드러냈다. 같은 날 독일 언론 <빌트>에 따르면 로벤은 “내가 생각하고 있는 것을 말하지 않을 것이다. 얘기하면 칼 하인츠 루메니게 회장이나 하산 살리하미지치 단장에게 불려가게 될 것이기 때문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나는 프로 선수다. 34살이나 됐지만 매일매일 이런 큰 경기를 위해 노력하고 있다”며 플레이 시간에 만족하지 못했음을 드러냈다. 

이를 들은 하인케스 감독이 카리스마를 보였다. 매체에 따르면 하인케스는 “선수가 많은 플레이 시간을 갖지 못할 때 불만을 갖은 것은 지극히 정상이다. 하지만 내가 불만까지 관리해야한다고 생각하지 않는다”라고 운을 뗐다. 

또한 “난 내가 옳다고 생각한 일(선발 라인업 구성)을 했을 뿐이다. 선수들은 모두 내 결정은 받아들여야 한다. 그 뿐이다”라고 설명했다.

하인케스는 이어 “로벤은 교체 선수로 팀에 활력을 불어넣어줬다. 난 그가 좋은 활약을 해준 것에 대해 기쁘게 생각한다”며 로벤과 불화가 없음도 시사했다.



http://sports.news.naver.com/wfootball/news/read.nhn?oid=450&aid=000003752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