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단독] 경성현 "실력대로 뽑아야 하지 않나.. 이런 게 올림픽이냐"

“아직까지 대한스키협회의 공식 사과나 통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자력 출전권까지 확보한 저를 무슨 근거로 떨어뜨렸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2018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명단에서 제외된 알파인 스키 선수 경성현(28·홍천군청)은 28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울분을 토해냈다. 그는 “감독님을 통해 제가 올림픽에 나갈 수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날(25일) 저녁 더 이…

알파인스키 경성현 선수. 뉴시스 [단독] 경성현 "실력대로 뽑아야 하지 않나.. 이런 게 올림픽이냐"
“아직까지 대한스키협회의 공식 사과나 통보를 받지 못했습니다. 자력 출전권까지 확보한 저를 무슨 근거로 떨어뜨렸는지 도저히 이해할 수가 없습니다.”

2018 평창 동계올림픽 출전 명단에서 제외된 알파인 스키 선수 경성현(28·홍천군청)은 28일 국민일보와의 통화에서 울분을 토해냈다. 그는 “감독님을 통해 제가 올림픽에 나갈 수 없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날(25일) 저녁 더 이상 견딜 수 없어서 짐을 챙겨 대표팀 숙소에서 나왔다”며 “너무 허무하고 억울하다. 다시 스키를 탈 엄두가 안 난다. 지금은 선수 생활을 관두고 싶은 생각뿐이다”며 한숨을 내쉬었다.

경성현은 자신의 페이스북에서도 “스피드에 선발된 선수와 내 세계랭킹 차이는 무려 300위 이상이다. 난 100위권, 그 선수는 400위권”이라고 말했다.

http://v.sports.media.daum.net/v/201801281625498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