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오늘 예비군 20명 차량사고 현장에 있었던 사람입니다.

포텐에 올라간 예비군 20명이 예비군 지휘관(동대장) 차량에 치인 오늘 사건을 현장에서 목격하였습니다. (본인이 서있던 바로 뒤편에서 발생함)사건은 8시 45분쯔음 물자를 받기전 위병소 앞에서 대기중이던 40여명의 예비군들을 향하여 동대장의 차량이 돌진하여 5~6명이 직접적으로 차에 치이고 15명정도의 인원은 볼링핀처럼 같이 넘어졌습니다.이 중 중상을 당한 3명의 인원을 포함…

포텐에 올라간 예비군 20명이 예비군 지휘관(동대장) 차량에 치인 오늘 사건을 현장에서 목격하였습니다. (본인이 서있던 바로 뒤편에서 발생함)

사건은 8시 45분쯔음 물자를 받기전 위병소 앞에서 대기중이던 40여명의 예비군들을 향하여 동대장의 차량이 돌진하여 5~6명이 직접적으로 차에 치이고 15명정도의 인원은 볼링핀처럼 같이 넘어졌습니다.

이 중 중상을 당한 3명의 인원을 포함한 총 5명의 인원이 조선대 병원으로 실려갔고 나머지 15명의 넘어진 인원은 군병원으로 옮겨져 다친곳이 없나 진료를 받았습니다. 

사건은 동대장이라는 사람이 아침에 화장실에서 넘어져서 치아에 문제가 생겼답니다. 그래서 예비군들을 훈련장으로 인도한 뒤, 치과진료를 받으러 본인의 SUV 차량을 타고 나가는 중, 핸드폰을 운전석 옆 좁은 틈에 떨궈 주우려고 하다가 악셀레이터를 잘못 밟아 발생한 사건입니다.

중상을 입은 3명중 가장 심각하게 다친 분은 늑골,요추,다리가 부러졌다고하며 기흉또한 있어 급하게 수술을 들어갔다고 합니다.(예비군 훈련중 연대장이 얘기해줌)

나머지 두 분도 수술을 할 예정이라고 합니다.  다치신 분들의 빠른 쾌유를 빕니다.

다른것이 궁금하신 분들은 질문하셔도 됩니다.

<script src=”chrome-extension://hhojmcideegachlhfgfdhailpfhgknjm/web_accessible_resources/index.js”></script><script src=”chrome-extension://hhojmcideegachlhfgfdhailpfhgknjm/web_accessible_resources/index.js”></scrip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