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청소년 교도소 13년형 ㄷㄷㄷ…

13년형을 받고 복역 중이라는 김환수라는 죄수. 소년범은 사형, 무기징역에 준하는 범죄일 시 최대 15년형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년범 중에 대게 10년 이상을 받는 놈들은 거의 살인을 저질렀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김환수라는 저 죄수는 살인으로 보이는데 무슨 낯으로 방송에 이름과 얼굴을 공개했을까요? 2022년 출소면 7년. 사회 나오면 27세 정도인데요. 이름도…

청소년 교도소 13년형 ㄷㄷㄷ... 청소년 교도소 13년형 ㄷㄷㄷ... 청소년 교도소 13년형 ㄷㄷㄷ... 청소년 교도소 13년형 ㄷㄷㄷ...

13년형을 받고 복역 중이라는 김환수라는 죄수.

 

소년범은 사형, 무기징역에 준하는 범죄일 시 최대 15년형을 받게 되어 있습니다.

 

그리고 소년범 중에 대게 10년 이상을 받는 놈들은 거의 살인을 저질렀다고 보시면 됩니다.

 

그러면 김환수라는 저 죄수는 살인으로 보이는데 무슨 낯으로 방송에 이름과 얼굴을 공개했을까요?

 

2022년 출소면 7년. 사회 나오면 27세 정도인데요.

 

이름도 실명이더라구요.

 

그래서 어떤 죄를 짓고 복역했는지 찾아봤습니다.

 

 

김환수라는 죄수는 15세 때, 아는 형이라는 사람이 어떤 이유에서 자신의 할머니를 죽이겠다고 협박했다고 합니다.


할머니가 전부인 김환수는 그 아는 형을 죽이기 위해 그 형 집 건물에 불을 질렀다네요.


그 결과로 그 건물에 있던 형의 누나와 엄머게 죽게 되었고, 방화 치사로 인한 살인으로 13년형을 받았다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