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풋볼이탈리아] 밀란 보드진, 답 주지 않는 돈나룸마에 충격

밀란 보드진은 지안루이지 돈나룸마가 재계약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 그리고 대답조차 하지 않은 것에 충격을 받았고 당황스러운 상태라고 한다. 돈나룸마의 현재 계약은 2018년까지 되어있고 그는 연봉 4m 이상의 재계약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오늘로 설정된 데드라인이 지났고 돈나룸마는 아직까지 답을 주지 않았다.’스카이’에 따르면 밀란의 보드진은 선수…

[풋볼이탈리아] 밀란 보드진, 답 주지 않는 돈나룸마에 충격
밀란 보드진은 지안루이지 돈나룸마가 재계약 제안을 받아들이지 않은 것, 그리고 대답조차 하지 않은 것에 충격을 받았고 당황스러운 상태라고 한다. 돈나룸마의 현재 계약은 2018년까지 되어있고 그는 연봉 4m 이상의 재계약을 제안 받은 것으로 알려졌다. 하지만 오늘로 설정된 데드라인이 지났고 돈나룸마는 아직까지 답을 주지 않았다.
스카이에 따르면 밀란의 보드진은 선수의 이런 행동에 충격을 받았고 그의 에이전트인 라이올라가 그를 다른 유럽팀으로 이적시키려 할까 두려워하고 있는 상태라한다. 다른 클럽들은 다 골키퍼를 영입했기 때문에 이제 돈나룸마를 데려갈 클럽은 PSG뿐이지만 밀란은 그를 붙잡아 둘 수 있길 바라고 있다.
http://www.football-italia.net/104088/milan-furious-donnarumma
Milan leaders werent expecting Donnarummas lack of response as they had indicated todays date as the closing of the story [Sky].
밀란 보드진도 이런 상황을 예상 못했다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