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축구저널] 하버드대에서 시간을 보내는 피케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제라르 피케가 미래의 바르셀로나 회장직을 위해 올 여름 하버드대에서 공부를 한다.피케는 지난 5월 27일 국왕컵 결승 알라베스전에서 승리를 거둔 뒤 미국 보스턴으로 향했다.하버드대에서 경영학 공부를 시작한 피케는 정확히 경영, 언론,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석사과정을 공부한다.그가 공부를 시작한 이유는 최근 바르셀로나 전현직 회장들의 불법적인 행동으…

f6d8d44b346f2b00aa3fe55a2c8c03a1.JPG [축구저널] 하버드대에서 시간을 보내는 피케

바르셀로나의 수비수 제라르 피케가 미래의 바르셀로나 회장직을 위해 올 여름 하버드대에서 공부를 한다.

피케는 지난 5월 27일 국왕컵 결승 알라베스전에서 승리를 거둔 뒤 미국 보스턴으로 향했다.

하버드대에서 경영학 공부를 시작한 피케는 정확히 경영, 언론, 스포츠 엔터테인먼트 석사과정을 공부한다.

그가 공부를 시작한 이유는 최근 바르셀로나 전현직 회장들의 불법적인 행동으로 인해 바르셀로나의 이미지가 실추되며 망신을 샀고 이를 지켜본 피케는 자신이 미래에 직접 바르셀로나 회장이 되기 위한 준비를 하고 있다.

전 회장 산드로 로셀은 네이마르 계약서에서 허위사실을 쓰며 탈세를 했으며 현 회장 바르토메우도 이에 관련되며 법정에 서게된다.

또한 로셀은 돈세탁 혐의로 구속되기도했다.

http://www.footballjournal.co.kr/news/articleView.html?idxno=66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