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s Ticker

[BBC-사이먼 스톤] 맨유의 그리즈만에 대한 관심이 식었음.

맨유는 프랑스 포워드를 갈망했고 바이아웃 조항인 100M을 지를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하지만 맨유 내부 소식에 따르면 그리즈만은 더이상 우선순위에 없다고 한다.즐라탄의 계약 만료가 다가오는 것과 동시에 장기 부상 당함에 따라 맨유는 그들의 우선순위를 바꾸게 되었다.즐라탄의 계약 연장에 대한 결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와 새로운 계약을 할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_96301363_gettyimagf.jpg [BBC-사이먼 스톤]  맨유의 그리즈만에 대한 관심이 식었음.

맨유는 프랑스 포워드를 갈망했고 바이아웃 조항인 100M을 지를 생각을 가지고 있었다.

하지만 맨유 내부 소식에 따르면 그리즈만은 더이상 우선순위에 없다고 한다.

즐라탄의 계약 만료가 다가오는 것과 동시에 장기 부상 당함에 따라 맨유는 그들의 우선순위를 바꾸게 되었다.

즐라탄의 계약 연장에 대한 결정은 아직 정해지지 않았지만 그와 새로운 계약을 할 가능성은 없어 보인다.

맨유는 이미 10번 롤을 맡을 선수들이 많다고 생각해서 10번 보다 메인 스트라이커를 노리고 있다.

한편, 아틀레티코 마드리는 여름 이적 시장 영입 금지 항소가 기각됨에 따라 이번 여름에 그리즈만이 떠나게 된다면

그를 대체할 선수를 영입할 수 없다.

원문: http://www.bbc.com/sport/football/40116737

오역 의역 다수 존재.

정식 기사가 올라와서 기사로 대체함.